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승인

애드센스 승인 후 하루만에 광고가 사라짐

by 돈의힘62 2023. 4. 2.
반응형

애드센스 승인 후

애드센스 승인 후 주의할 사항을 좀 검색해 봤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후에 얼마나 기뻐했는데 하루 만에 광고가 다 사라 졌습니다. 
아니 내가 무엇을 잘못했을까?  화도 나고 궁금하기도 하고 해서 싹 다 뒤졌습니다. 

애드센스 메일 티스토리를

알고 보니 제가 정책 위반을 했더군요.

 

광고가 갑자기 사라졌을 때

 

1. 구글 메일에 정책 위반 관련 메일이 왔는지 확인해 본다.

문제가 있으면 아래와 같은 내용의 메일이 옵니다.

 

 

내 광고를 직접 클릭하게 되면 일부러 광고비를 올리려는 수작으로 파악해서 무효트래픽으로 잡는다는 내용입니다.

 

2. 구글 애드센스> 계정> 정책센터를 들어가 본다.

 위반 사항이 있으면 뜨는데, 정책 센터에 '발견된 문제없음'

 

3. 역시 정책 위반일 때 오는 메일이 있고요

 

아무 문제없을 때는 가만히 기다리는 게 답이라고도 하네요.

그런데 글에는 광고가 지워졌는데, 카테고리 근처에는 광고가 남아 있으면 밑에

4. 티스토리> 블로그관리> 수익>  에드센스관리에서 광고 살정NO!!

 

에드센스랑 티스토리를 연동해 놓고 그냥 두면 안 된다고 하네요.

가장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ON 해야 합니다.

몇 개는 바로 ON이 안되는데 그냥 두면 안 되고 ON 해주셔야 합니다.

5. 애드센스 설정 후 광고가 사라졌을 때 

애드센스 광고 설정을 조정했더니 광고가 모조리 사라 졌다고 합니다. 변경된 정책을 반영하는 시간이 20시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놀라지 마시고 기다리시면 될 거 같아요.

티스토리 하시는 블로거님들 저 같은 실수 하시지 말라고 글 올립니다

 

반응형

'애드센스 승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센스 승인나다. 돈 좀 벌어 볼까~  (2) 2023.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