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승인

애드센스 승인나다. 돈 좀 벌어 볼까~

by 돈의힘62 2023. 4. 1.
반응형

애드센스 승인

에드 센스 승인 났다. 너무 기쁘다. 제일 승인 나기 힘들다는 애드센스가 한 번에 승인을 내주었다. 너무 기뻐서 날아갈 거 같다. 이제는 어떤 글을 써서 광고 수익을 낼 수 있을까? 조회 수를 늘려서 수익을 내야 하는데 공부를 해야겠다. 그냥 내가 공부하는 것을 올려야겠다. 돈 버는 일 돈과 관계있는 모든 글을 써야겠다. 그냥 쓰다 보면 좋은 글 좋은 정보가 나온다고 했다. 내가 알고 있는 것을 쓰면 될 거라고 생각한다. 그냥 적어보는 거다. 난 오늘 너무 행복하다. 나에게도 기적이 생길 거라고 생각한다. 난 운이 좋다. 카카오에서 운영하는 티스토리 블로그는  카카오에 애드센스 구글 거를 넣어서 광고 수익을 얻는 방법으로 티스토리에 글을 써서 애드센스의 승인을 받으면 내 글에 광고를 해서 수익을 창출한다. 네이버 블로거도 있고 하지만 네이버는 애드센스만큼 수익이 나지 않는다. 애드센스를 하는 티스토리 블로거님들이 많은 수익을 내고 있는 거로 안다. 그래서 나도 티스토리 글쓰기를 시작하기로 마음먹었다. 

 

돈 좀 벌어 볼까?

이제 돈 버는 일 만 남았다. 난 미용사다.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지만 미용실에서 수익을 나는 것 말고도 부수입이 없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아로스 TV님의 유튜브를 보고 나도 애드센스를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아로스 TV님은 나의 멘토다. 아로스 TV님에 유튜브만 보고 그대로 따라 하기 했더니 승인이 난 것이다. 

미용실에서 한가 할 때는 글쓰기를 한다. 그리고 마케팅도 한다. 티스토리 글쓰기를 하다 보니 네이버 플레이스 관리라든지 네이버 블로그 글쓰기도 더욱 잘 쓰게 되었다. 네이버 광고로 네이버 예약이 많이 들어온다. 하루를 보내면서 오늘은 무슨 글을 써야 하나 생각하기도 하고 조금씩 써 내려가기도 하고 저녁에 퇴근해서 글쓰기를 정리하면 된다. 이렇게 돈 안 들이고 돈 버는 방법이 있는데 안 하면 후회한다. 요즈음 같이 물가 상승으로 빠듯한 살림을 살아야 하는 시국에 본업 외에 돈 버는 부 수입인데~

지금이라도 이 글을 보시는 분이 있다면 당장 시작해 보라고 말한다. 나는 글 쓰는 거 잘 못 쓴다. 그렇지만 내 삶 속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이 정보라는 걸 알게 되었다. 처음에는 그냥 썼다. 그런데 쓰다 보니 글쓰기가 쉬워진다. 요령도 생기고

 그래서 찬찬히 생각하고 모르겠으면 다른 사람들의 글을 읽어 보기도 하고 하면 그렇게 어렵지 않다. 

 

 

 

 

반응형

'애드센스 승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센스 승인 후 하루만에 광고가 사라짐  (2) 2023.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