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신은 인생에서 최고의 것을 얻고 있는가?

by 돈의힘62 2023. 8. 16.
반응형

1. 당신의 내면에는 무한한 보고가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이 바라는 대로 응답을 받으려면 자신의 내면을 살피세요.

2. 모든 세대의 위인들이 가졌던 커다란 비밀은 자신의 내면에 숨겨진 잠재의식의 힘을 찾아내어 그 힘을 발휘하는 능력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당신도 똑같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3. 당신의 잠재의식은 모든 문제의 해답입니다.

만약 당신이 자기 전에 '나는 6시에 일어나고 싶다'라고 당신의 잠재의식에 암시를 주면, 잠재의식은 정확히 그 시간에 깨워줍니다.

4. 당신의 잠재의식은 당신의 몸을 지었기에 당신의 병을 치유해 줄 수도 있습니다.

매일 밤 마음을 고요히 하고 완전한 건강을 꿈꾸며 잠들도록 하세요. 그렇게 하면 당신의 충실한 하인인 잠재의식이 당신을 따를 것입니다.

5. 무엇이든 생각이 원인이며, 모든 상황은 그 결과입니다.

6. 좋은 책이나 각본을 쓰거나 청중에게 말을 잘하고 싶다면, 사랑과 정성을 다해 그 생각을 당신의 잠재의식에 주입하세요. 그렇게 하면 잠재의식은 그에 따라 응답해 줍니다

7. 당신은 항해 중인 배의 선장과 같습니다. 선장이 올바른 명령을 내려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당시은 자신의 모든 체험을 통제하고 지배하는 잠재의식에 대해 올바른 명령(생각과 상상)을 내리지 않으면 안 됩니다.

8. '나는 그것을 살 여유가 없어'라든가  '이건 할 수 없다'라든가 하는 말을 결코 사용하지 마세요. 당신의 잠재의식이 그 말을 그대로 받아들여 당신이 필요로 하는 돈이나 재능을 가지지 못하도록 만들기 때문입니다. '나는 잠재의식의 힘으로 무엇이라도 할 수 있어'라고 단호히 긍정하세요.

9. 생명의 법칙은 믿음이 법칙입니다. 믿음이란 당신의 마음속에 있는 생각을 뜻하는 것이지요. 무엇이든 당신을 해치거나 상처를 주는 것은 믿지 마세요. 당신의 잠재의식이 가진 치유하고 영감을 주고 기운을 돋우는 힘, 번영시키는 힘을 믿으세요. 당신이 믿는 대로 이루어집니다.

10. 생각을 바꾸세요. 그렇세 하면 당신의 운명이 바뀝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