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끌어당김의 오해와 올바른 훈련법

by 돈의힘62 2023. 7. 13.
반응형

똑같은 생각이 계속된다면 두뇌는 이렇게 말할 겁니다.  

이 패턴이 계속될 거라면 그냥 이걸 습관으로 만들어야겠다.라고 말이죠

존 아사라프가 말하는 

끌어당김의 오해와 올바른 훈련법

그리고 생각의 주파수를 맞추는 방법에 대해서 적어봤습니다. 

실패하는 것은 정상입니다.  실패는 운동선수, 음악가, 사업가 등 모든 것의 여정에 반드시 겪는 일입니다, 

그 실수와의 관계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실패를 피할 방법은 없으니 말이죠. 실패한 자신에게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면 안 됩니다. 실패와 자신을 엮지 말라는 겁니다. 누군가가 영적. 감정적, 정신적, 육채적 등 어떠한 분야에서든 성장을 하고 싶다면 실수라는 교훈은 꼭 필요합니다.  하지만 교훈을 얻지 못하면 실수를 반복하게 됩니다. 그리고 중요한 한 가지는 우리가 사는 지구라는 행성이 물리적 영역이라는 거예요. 따라서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알맞은 순서와 알맞은 시간에 알맞은 일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자연은 우리가 실수를 하든지 말든지 전혀 신경 쓰지 않습니다,  우리는 실수를 하면 항상 대가를 치르게 되죠. 이 사실은 바꿀 수 없는 사실입니다. 예외도 없죠 그래서 우리가 해야 하는 것은  이미 존재하는 법칙과 공명을 하는 것입니다. 제가 끌어당김을 어떻게 이해하고 있는지 말씀드릴게요. 끌어당김의 법칙을 아주 쉽게 양자장 에너지로 설명해 드릴게요. 부정은 절대 긍정을 끌어들이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부정적인 생각을 갖고 있으면 주변의 부정적인 것을 끌어당깁니다. 이것은 주파수와 관련이 있습니다. 라디오를 예로 들어 볼게요. 

라디오를 틀고, 95.4Hz.로 주파수를 맞추면 클래식 음악이 나옵니다.  이미 존재하는 주파수에 들어가기만 하면 되는 거죠. 

끌어당길 필요 없이 이미 존재하는 것이지요. 클래식을 싫어하면 103.3Hz 에서 펑크 록을 틀면 되는 겁니다. 

모든 채널은 이미 존재하는 거죠. 이 원리를 우리 두뇌에도 이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우리에 두뇌는 세계에서 가장 복잡하고 수많은 전자를 가진 교환소니 말이죠 이 두뇌의 능력으로 이미 존재하는 주파수에  우리 두뇌의 주파수를 맞출 수 있을까요?  그 질문에 대한 답은 Yes입니다,  그게 공명인 거고요  꿈과 자신을 막는 것은 단 하나 우리의 두뇌가 그것을 허용하지 않는 것이다. 아주 정확한 표현입니다.  그래서 두뇌 회로를 수정해야 합니다. 제가 끌어당김의 법칙을 처음 배웠을 때 저는 19살이었어요. 당시에는 끌어당김의 법칙을 고야 법칙과 함께 설명했는데  지금은 아무도 고야 법칙에 대한 이야기를 안 하더라고요. 고야법칙은 '나가서 행동하기'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고 있어요. 끌어당김의 법칙은 앉아서 명상을 하는 것. 신념을 가지고 시각화하기. 목표를 적고 , 이루어지길 마냥 기다리기라고 생각하는데, 그건 말도 안 되는 소리예요. 제 주변에는 그런 사람 한 명도 없습니다. 죽어라 노력하지 않는 사람은 주변에 안 둡니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위해 행동하며 주파수를 맞춰가야 이루어지는 거예요. 그렇게 제 사람들은 행동하고, 성취합니다. 

그럼 욱 체적, 정신적, 영적으로 어떤 식으로 꾸준히 연습해야 할까요"  먼저 두뇌적인 부분에서 이렇게 생각해 보세요. 모든 사람들이 갖고 태어나는 그런 믿음이 있을까요?  우리는 아무것도 모르고 태어납니다. 믿음세계는 아무것도 없이 태어나죠 관점도 없이 태어나고 습관도 하나도 없이 태어나죠. 갓 태어난 아기는 아무것도 모릅니다.  어떤 언어를 쓰게 될지도 모르고 부모님이 누군지도 못 알아보고. 손, 발, 코가 뭔지도 모르고 아무것도 모릅니다 그렇게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순수한 잠재력만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그리고 자라면서 우리는 배우죠. 보고, 듣고, 행동을 직접 해보는 반복적인 학습패턴을 통해 말이죠. 그 연습패턴이 쌓이고 쌓여 생각 없이도 할 수 있는 자동적 행동이 됩니다.  의식적인 노력이 쌓여서 점점 무의식적 행동이 되고,  그게 습관적 패턴으로 변하는 겁니다. 이게 두뇌가 하는 일이에요. 그럼 내면의 믿음 체계는 어떻세 생길까요?  우리는 부모님과 친척, 친구들, 학고, 선생님, TV, 책과 경험에서 배우기 시작해 이 모든 것들이 신경 패턴을 만들어내고 시간이 지나면서 자동화가 되어버리는 거죠. 그렇게 우리에게 기본값처럼 설정이 됩니다.  그리고 그게 우리의 일상을 만들어가게 됩니다. 잘못된 기본값을 다시 설정하고 싶다면 정확히 같은 반복 과정을 통해서 원하는 새 패턴을 만들면 됩니다. 그렇게 새로운 기본값을 설정하는 거죠. 두뇌 신경에도 근육이 있습니다. 우리의 팔 근육, 어깨, 가슴 근육,  어떤 부위든 근육을 키우고 싶으면 헬스장에 가서 운동을 해야 합니다. 그럼 자신감의 근육을 키우려면 무엇을 해야 할까요? 

자존감의 근육을 강화하려면 무엇을 해야 할까요?  두뇌의 의식 같은 신경 근육들은 어떻게 강하게 할 수 있을까요? 

우리의 일상 속 집중력을 유지하거나  목표를 향한 규율은 어떻게 강화해야 할까요?  모든 신경 근육들도 일반 근육과 마찬가지로 내면 온동을 해야 강화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는 아무도 신경 근육을 위한 내면 운동법은 가르치지 않았죠. 

그리고 제가 가르치는

첫 번찌 내면운동은 뇌를 느긋한 상태로 만들고, 새로운 생각을 받아들이도록 돕는 6번의 호흡법입니다.  

두 번째 내면 운동법은 A.I A라고 불리는데 두뇌가 차분하고 느긋해진 상태에서 자신의 생각, 감정, 감각을 돌아보는 거예요.  그리고 지난 50~60분간 자신의 행동을 3자 입장에서 돌아보는 거죠. 그리고 다음은 원하는 목적을 향해서 가장 쉬운 행동을 하나 하는 겁니다.  예를 들어, 행복이 목적이라면 하늘을 보면서 미소 짓는 거죠 두뇌는 하늘을 우러러보게 설계되어 있거든요. 하늘을 천국과 연결되어 생각하니 말이죠.  그렇게 희망을 가지게 되고 그리고 우리가 웃음 질 때면 신경회로에서 화학물질이 생성되어 우리의 혈류를 타고 흐릅니다.

세 번째 내면 운동은 배우들이 연기 연습을 하듯이 내면 운동을 하는 겁니다.

세상 모든 배우들은 기쁘거나, 슬프거나, 화가 나거나, 실망하거나,  어떤 상태든 관계없이  원하는 감정을  순식간에 마음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불행하다면 3초 안에 행복을 연기할 수 있도록 배우는 게 가능하다는 겁니다.  그렇게 하겠다고 마음만 먹는다면 말이죠. 감정을 통제하는 겁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감정에 사로잡혀 버립니다.  부정적이거나 행동을 가로막는 감정에 말이죠. 자신이 느끼는 감정을 생각하고 부정적인 생각을 다시 느끼고,  그 패턴을 끊임없이 반복합니다. 그게 계속된다면 두뇌는 이렇게 말할 거예요. 

이 패턴이 계속될 거라면 그냥 이걸 습관으로 만들어야겠다. 그렇게 부정적인 감정이 너무 쉽게 기본값으로 설정이 되는 겁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한 가지 조언을 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말 한 내면강화 운동 중 하나를 하루에 한 시간씩 연습하세요.  하루에 한 시간씩 그 스킬을 연습한다면 정신력. 감정, 전략적 스킬 등 어떤 스킬이 됐든지 하루에 한 시간씩 연습한다면 1년 후에는 365일을 하게 될 테고 한주에 40시간씩 일을 한다고 봤을 때 무려 9주를 남보다 앞서 가게 되는 겁니다. 그렇게 2년, 3년, 4년이 쌓이면 그 스킬의 전문가가 될 테고 많은 부와 행복이 따라올 것이며. 끔 꾸던 삶을 살게 될 겁니다. 당신이 원하던 자신으로 변했을 테니까요. 

끌어당김을 한다는 것은 원하는 방향으로 끊임없이 열심히 한다는 것과 같습니다. 

생각만으로는 아무것도 나안 되죠. 너무나 당연한 사실이라고 생각되시겠지만 의외로 생각만으로 모든 것이 된다고 여기시는 분들이 많아서 다시  강조했습니다. 

 

 

 

 

 

 

 

 

 

#끌어당김 #시크릿 #오해 #방법

 

 

 

 

 

 

 

 

 

 

 

 

 

 

 

 

 

 

 

 

 

 

 

 

 

 

 

반응형